유빈 신곡 '향수' 홍보에 원더걸스 총출동..여전한 의리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가 해체 후에도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고 있다.
이 영상에서 유빈은 원더걸스 멤버였던 배우 안소희와 함께 신곡 '향수(PERFUME)'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아울러 혜림과 선미, 핫펠트 예은 또한 인스타그램 댓글과 피드를 통해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해체 후에도 변함없는 '원더걸스 우정'을 드러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빈은 지난 16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향수(PERFUME)’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유빈은 원더걸스 멤버였던 배우 안소희와 함께 신곡 ‘향수(PERFUME)’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게 된 안소희는 도입부터 “언니 예쁘다”라며 연신 감탄했고, 유빈은 칭찬에 쑥스러워하면서도 뮤직비디오 촬영에 얽힌 비하인드를 술술 풀어 나갔다. 유빈은 뮤직비디오에 스토리를 맞춰보라며 퀴즈를 냈고, 안소희는 “언니 밖에 안 보여”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뮤직비디오가 끝난 후 유빈은 “이번은 악녀가 콘셉트다. 숙녀가 빌런으로 다시 태어나서 남자들을 유혹하고, 남자들의 향으로 향수를 만든다는 내용이다”라며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설명했고, 안소희는 “집중을 안 한 게 아니고 언니가 너무 예뻐서 시선이 강탈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유빈은 지난해 안소희의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끈끈한 ‘원더걸스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안소희 역시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를 응원하기 위해 르엔터테인먼트 스태프들에게 떡 간식을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아울러 혜림과 선미, 핫펠트 예은 또한 인스타그램 댓글과 피드를 통해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해체 후에도 변함없는 ‘원더걸스 우정’을 드러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와 다시 조우해 눈길을 끈다.
한편, 유빈은 1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향수(PERFUME)’ 무대를 선보인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Q&A] ‘우리 스키장 이용 가능 인원은 00명’…출입문에 써 붙이세요
- 승객 있는 전철서 남자끼리…성관계 영상 확산에 홍콩경찰 수사 착수
- 갤S21 어디서 살까…통신3사 지원금 경쟁 '후끈'
- 더 강한 눈 온다…'내일 출근길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 출생신고도 안하고 키우다 8세 딸 살해…비정한 40대 母, 구속영장 심사 출석
- 이재용 '국정농단' 실형이냐 집유냐…법원 판단 포인트는
- [국정농담] 北핵무장에도 한미훈련이 골칫덩이인 '우주의 기운'
- “무서운 빚투” 새해 2주 동안 마통 2만 개 뚫렸다
- 조국, 딸 조민 의사 국시 최종합격 축하에 '고마워요'‥의사단체회장 '의사 가운 찢고 싶다' 개탄
- 반년새 5억 아파트값 뛴 판교…주택시장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