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빌라' 진기주X엄효섭, 실망으로 얼룩진 '맴찢' 부녀 재회 '눈물샘주의보'

이유나 2021. 1. 17. 1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삼광빌라!' 진기주와 엄효섭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회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가 주말 안방극장을 안타까움으로 물들인 친부녀, 이빛채운(진기주)과 박필홍(엄효섭)의 가슴 아픈 재회의 순간을 선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오! 삼광빌라!' 진기주와 엄효섭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회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가 주말 안방극장을 안타까움으로 물들인 친부녀, 이빛채운(진기주)과 박필홍(엄효섭)의 가슴 아픈 재회의 순간을 선공개했다. 평생을 그리워한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과 증오가 공존하는 빛채운의 혼란스러운 심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빛채운의 주위에 얼씬도 하지 말라는 두 엄마 이순정(전인화)과 김정원(황신혜)의 서늘한 경고에도, 다른 사람인 척 태연하게 연기하며 딸의 곁을 맴돈 필홍. 이토록 뻔뻔한 그에게 양심의 가책을 느끼게 한 건 아버지의 실체를 알아버린 딸의 절망 가득한 눈물이었다. 파렴치한 그에게도 최소한의 부성애는 있었고, 계획 중인 사업을 멋지게 성공시켜 딸 앞에 '짠'하고 나타나겠다며 홀연히 사라졌다.

그런 가운데, 오늘(17일) 공개된 사진에는 의외의 상황에서 맞닥뜨린 부녀의 모습이 담겼다. 딸을 볼 면목이 없어 고개를 푹 숙인 채 자리를 뜨려는 필홍과 간절한 마음으로 그를 붙잡은 빛채운의 애달픈 눈빛이 지켜보는 이의 코끝을 찡하게 만든다. 이제 막 부성애 걸음마를 시작한 필홍이 그간의 어리석은 행실을 바로잡고 '좋은 아빠'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17일), 사고뭉치 친부와 만난 빛채운이 그간의 원망과 분노를 여과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추운 날씨에 진행된 야외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가슴 저릿한 감정선을 완성시킨 진기주와 엄효섭의 절절한 연기를 본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눈물샘주의보가 내려진 '오! 삼광빌라!' 36회는 오늘(17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ly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김장훈 안타까운 고백 “우울증 앓다 치매 걸려”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