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이가령, 애견인의 진실 케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전수경-전노민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분 좋은 촉을 발동케했다.
'복수해라' 후속으로 오는 23일(토)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6, 시청률 잡는 진, 선, 미 다 모였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전수경-전노민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분 좋은 촉을 발동케했다.
‘복수해라’ 후속으로 오는 23일(토)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대한민국 명실공히 히트작 메이커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전수경-전노민이 각 상대 배우와의 합을 자랑하는 ‘천생연분 비하인드컷’이 방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0대, 40대, 50대 부부로 합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이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찰떡 호흡을 과시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부부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먼저, 30대 연상연하 딩크족 부부로 출연 중인 성훈과 이가령은 현실에서도 척척 통하는, 케미를 표출하고 있다. 평소 애견인으로 정평이 난 두 사람이 촬영 초반 소품으로 쓰일 결혼사진을 찍는 현장에 각각 자신들의 반려견인 각각 양희와 꼬미를 데려와 기념사진을 찍으며,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진정성 있게 소통을 나눈 것. 또한 극중 두 사람의 첫 만남 장면인 드럼을 치는 장면에서는 실제 파워풀한 연주를 보인 이가령을 본 성훈이 놀라워하면서 칭찬을 쏟아내 훈훈함을 안겼다.
이태곤과 박주미는 촬영 현장에서도 ‘결사곡’ 속 40대 워너비 부부의 모습과 오롯이 닮은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사랑꾼 부부답게 두 사람은 모니터를 함께 지켜보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의견을 나누고 완성도 높은 장면을 위해 함께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터. 또한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꼼꼼하게 탐독하고, 이전 촬영한 장면을 부지런히 살펴보는 등 프로페셔녈한 태도까지 ‘닮은꼴’임을 증명해 현장의 열기를 돋웠다.
50대 부부 역을 맡은 전수경과 전노민은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각별한 미담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전수경과 전노민은 손하트와 브이자 포즈를 취해보이며 똑같이 유쾌한 표정을 짓는 가하면, 웨딩사진을 찍을 때도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면서 한바탕 폭소를 불러일으키는 등 남다른 관록을 발산, 극중에서의 케미까지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 측은 “대본과 연출, 상대역에 대한 굳은 믿음으로 편안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세 부부로 출연하는 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전수경-전노민의 극강 시너지와 이들을 통해 사랑과 결혼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낼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오는 23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 머리까지 자르고 심기일전
- '쇼! 음악중심' (여자)아이들,신곡 '화(火花)' 컴백 무대
- 진해성 ‘누가 울어’ 등 ‘트롯 전국체전’ PART.7 음원
- '모란봉클럽' 북한 여군들의 상상 초월 '군대 무용담' 배틀
- 신예 이효빈, ‘철인왕후’ 김정현 후궁으로 첫 등장
- '놀면 뭐하니' 김종민 후려친 데프콘, "차태현이 거절해 받은 대상" 실언
-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가왕 위협하는 보물상자 꺾고 9연승 기록 세울까
-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에 "엄마 아닌 여자로서 잊지 못했다" 고백
- '경이로운 소문' 작가 교체설 진짜였다 [종합]
- 조덕제, 반민정 2차 가해로 법정구속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