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데빌들'..원어스, 하일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에는 다양한 장르와 팔색조 매력을 아우르는 여섯 멤버의 폭넓은 소화력을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를 포함한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식은 음식 (Leftover)',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Incomplete)', 'Youth', '뿌셔 (BBUSYEO)',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Outro : Connect with US' 등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총 11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음악 중 가장 강렬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와 위압감 넘치는 보컬로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강조했다.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에는 다양한 장르와 팔색조 매력을 아우르는 여섯 멤버의 폭넓은 소화력을 담아냈다. 특히 전작 '라이브드(LIVED)'에 이어 저주받은 인간 군주의 세계관을 완성하며,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멤버 레이븐과 이도, 서호가 앨범 전반의 수록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이상호를 필두로 한 RBW 프로듀싱팀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에 힘입어 원어스는 신곡 '반박불가'를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화와 함께 스토리텔링이 담긴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또 한 번 '무대천재'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박지윤·최동석, '증오'에 눈 먼 부모의 자녀들이 걱정되는 건 [기자의 눈]
- '돌싱글즈6' 박선혜·정우영 PD, 뿌듯함으로 일궈낸 연애예능의 새 지평 [인터뷰]
- 슬리피, 두 아이 아빠 된다 "8살 연하 아내, 현재 둘째 임신"
- '상간남녀 맞고소' 박지윤·최동석, 길어지는 진흙탕 싸움 [이슈&톡]
- 이하영 PGK 운영 위원 "2년간 티켓값 3번 인상, 객단가는 오히려 줄어…불공정한 정산 해결해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