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기능성 화장품 'TG도미나스' 홈쇼핑 매출 300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극제약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TG도미나스'가 출시 1년 9개월 만에 홈쇼핑 매출 300억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TG도미나스는 2019년 4월 출시 후 지난해 12월까지 GS홈쇼핑 기준 총 주문 금액 300억원을 넘어섰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기능성 제품이 선호되면서 TG도미나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G도미나스는 2019년 4월 출시 후 지난해 12월까지 GS홈쇼핑 기준 총 주문 금액 300억원을 넘어섰다. 같은 기간 누적 판매량은 약 95만 통, 재구매자는 3만6000여명에 이른다.
TG도미나스 크림은 태극제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성분인 ‘브라이트닝 퀴논 콤플렉스’를 함유해 검고 진한 기미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기미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 앰플 ‘TG도미나스 앰플’도 출시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기능성 제품이 선호되면서 TG도미나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종합] ‘문정원♥’ 이휘재 사과는 없었다
- 오윤아 눈물 “아들 민, 발달장애 약 부작용…힘에 부쳐”
- ‘성관계·음란 라이브방송’ 여성 BJ, 무더기 검거
- [전문] 비와이·쿤디판다 태도논란 사과 “죄송” [공식]
- 前야구선수, 폭행으로 지적장애자 만들어…檢 징역 2년 구형
- 덱스, 온갖 욕이 난무…충격적 전세 사기 사건의 전말 (전참시)
- 김혜수만의 고혹美…무한 발산 [화보]
- 김정은 강남서 소문난 ‘현금 부자’였네…이중생활 어메이징 (힘쎈여자 강남순)
- 이혼 소송 당한 서인영, 과거 발언 눈길…남편 구멍 난 양말→경제관념 부족
- 백지영, 세기말 파격 의상 공개 “속옷에 술만 달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