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죠스(Jaws) 포지드 웨지' 출시 등 [스포츠신상공개]

스포츠산업팀 shkim@kyunghyang.com 2021. 1. 17.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캘러웨이골프는 수석 디자이너이자 웨지의 거장인 로저 클리브랜드가 손수 디자인하여 아름다운 외관이 돋보이는 ‘죠스(Jaws) 포지드 웨지’를 출시했다. 죠스 포지드 웨지는 강력한 백스핀으로 돌풍을 일으킨 죠스 MD5의 라인 익스텐션 버전으로, 단조 헤드를 적용한 아시아 전용 모델이다. 날카로운 스핀의 37V 그루브와 연철 단조 특유의 타구감이 결합돼 한 차원 높은 숏게임 퍼포먼스를 구현한 게 특징이라고 캘러웨이는 설명했다. 권장 소비자가는 27만원이다.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는 자사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한정판 골프용품 패키지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흰 소’를 모티브로 제작한 ‘해피뉴이어 라이언 에디션’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2종 세트다. 흰 소 코스튬을 위트 있게 착용하고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라이언 드라이버 커버’와 가심비와 가성비를 만족시키며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R3 해피뉴이어 스페셜 패키지’는 ‘R3 골프공’ 외에도 ‘코인 볼 마커’가 트로피 형태로 제작된 패키지에 담겨 있다.

스포츠산업팀 shki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