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故 김현식 특집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함춘호와 감동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故 김현식 특집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황치열은 지난 16일 KBS2 '불후의 명곡' 그리운 가객 故 김현식 특집에 출연해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함께 '내사랑 내곁에' 듀엣 무대를 꾸몄다.
또한 황치열의 '불후의 명곡' 우승은 이번이 다섯 번째로, 매 출연마다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 세련된 편곡으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치열은 지난 16일 KBS2 ‘불후의 명곡’ 그리운 가객 故 김현식 특집에 출연해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함께 ‘내사랑 내곁에’ 듀엣 무대를 꾸몄다.
이날 황치열은 故 김현식의 유작 앨범 타이틀곡인 ‘내사랑 내곁에’를 선곡, 당시 세션으로 참여했던 함춘호와 호흡을 이뤄 의미를 더했다. 애절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황치열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한층 애틋함을 더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특히 곡 말미에는 황치열과 김현식의 육성이 화음을 이룬 편곡으로 감동을 선사, 무대 연출은 물론 라이브, 감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역대급 무대로 4연승을 기록했다. 황치열의 무대를 본 임수민 아나운서는 “김현식의 음악과 청춘의 궤를 같이한 세대로서, 소중한 시절을 그대로 살려 추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황치열의 ‘불후의 명곡’ 우승은 이번이 다섯 번째로, 매 출연마다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 세련된 편곡으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만능 활약을 펼쳤다.
한편 황치열은 최근 1인 기획사 ‘TEN2엔터테인먼트’를 설립 후 새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오픈 앞두고 오열하는 송훈, 왜?
- '마이웨이' 현정화, 강다니엘 등신대와 동거중? 찐팬심 드러내
- 비와이-쿤디판다, 라디오서 '무성의 태도' 논란..."하기 싫은데"
- 연봉협상 기대하던 최지만, TB와 합의점 찾지 못하고 조정위원회로
- 송혜교X전지현X고현정X이보영, 원조 여신들의 반가운 귀환[SS스타]
- "듬직한 아들"...'나혼자산다' 황재균, 인간미 드러난 가족 신년회[SS리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