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 구독자 100만 돌파

공미나 기자 입력 2021. 1. 16. 2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단숨에 골드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제니는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통해 제니는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제니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단숨에 골드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제니의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는 16일 오후 11시 기준 구독자 수 101만명을 넘어섰다. 첫 영상을 게재하고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한지 약 11시간 만에 세운 기록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제니는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통해 제니는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설명했다.

또 영상을 통해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팝 가수 맨디 무어(Mandy Moore)의 곡 'when will my life begin?' 커버를 공개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태도 논란' 비와이, 라디오서 어땠길래..디제이 진땀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함소원, 제품 원산지 논란에 직원 탓? "사직서 받아"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