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역시 이시영..등산 전 스쾃 100개로 준비운동

이아영 기자 입력 2021. 1. 16. 2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영이 등산을 앞두고 준비운동으로 스쾃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이 산악 전문 잡지 표지 모델로 선정돼 북한산에서 촬영하기 때문이었다.

등산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이시영은 촬영을 위해 급하게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시영은 등산 전 스쾃으로 준비 운동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이시영이 등산을 앞두고 준비운동으로 스쾃을 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시영과 박용규 매니저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어두컴컴한 새벽부터 스케줄을 시작했다. 이시영이 산악 전문 잡지 표지 모델로 선정돼 북한산에서 촬영하기 때문이었다. 이시영은 "표지 촬영하는 것만 생각했지 유튜브 촬영하는 건 생각을 못 해서 공부를 못 했다"고 아쉬워했다. 등산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이시영은 촬영을 위해 급하게 준비하기 시작했다. 원래는 등산할 때 화장을 하지 않지만 표지 촬영을 위해 간단히 하기 시작했다. 이시영은 "어제 바로 잘 수 있었는데 정윤이 재우는 데 한 시간 걸렸다"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이시영은 매우 빠른 속도로 화장을 마쳤다.

이시영은 등산 전 스쾃으로 준비 운동을 했다. 준비 운동만으로 스쾃을 100개나 했다. 전현무는 "준비 운동에 스쾃 100개가 말이 되냐"고 물었다. 이시영은 "허벅지 운동을 해주면 무릎보다 허벅지를 더 쓰게 된다"고 무릎 연골을 아끼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아직 시간이 일렀기 때문에 주변은 암흑 그 자체였다. 쉽지 않은 코스였지만 이시영은 콧노래까지 흥얼거리며 뛰어 올라갔다. 야경을 감상하는 여유까지 있었다.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