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시영, 연예인 최초 등산 화보 도전[MK★TV컷]

진주희 입력 2021. 1. 16.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연예인 최초로 등산 화보에 도전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이하 '전참시') 136회에서는 북한산 화보 촬영에 도전한 이시영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등산 잡지 촬영을 위해 북한산 문수봉 등반에 나선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시영의 등산 화보기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배우 이시영이 연예인 최초로 등산 화보에 도전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이하 '전참시') 136회에서는 북한산 화보 촬영에 도전한 이시영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등산 잡지 촬영을 위해 북한산 문수봉 등반에 나선다. 연예인이 등산 잡지 표지를 장식한 것은 이시영이 처음이라고.

‘전참시’ 이시영이 연예Dls 최초로 등산 화보에 도전한다.사진=MBC 제공
자타공인 등산계 아이돌인 이시영은 폭풍 스�R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새벽 등산을 시작한다.

날다람쥐처럼 북한산을 뛰어오르던 것도 잠시. 이내 만만치 않은 생고생이 시작됐다고 한다. 영하 10도를 육박하는 강추위에 이시영과 매니저의 머리카락이 고드름처럼 꽝꽝 얼어버린 것. 이어 이시영은 온몸을 바들바들 떨며 셀프 메이크업을 완성해 짠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또한, 공개된 사진에는 비닐을 뒤집어쓰고 먹방 중인 이시영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이시영이 산 정상에서 비닐을 쓴 이유는 무엇일지, 비닐의 정체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블록버스터급 생고생이 끝난 뒤 MC들을 감탄하게 만든 레전드 장관이 펼쳐진다고 한다. 바위 능선 너머로 일출과 서울 시내가 한 컷에 담겨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줄 전망. CG로도 만들 수 없는 명장면에 이시영은 역대급 인생샷을 탄생시켰다고 한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시영의 등산 화보기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