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워크, 용인에 15,16호점 잇따라 오픈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1. 16.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용인 죽전점, 수지성복역점 모두 이커머스특화 사무실로 포토 스튜디오, 택배 집하장 시설을 갖춰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슈가맨워크 관계자는 "올해는 공유오피스뿐만 아니라 풀옵션 오피스를 한데 모은 사무실 매칭 플랫폼 '소크'를 론칭해 사업을 다각화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슈가맨워크 제공)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용인 죽전점, 수지성복역점 모두 이커머스특화 사무실로 포토 스튜디오, 택배 집하장 시설을 갖춰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택배 인프라를 제공하고 낮은 보증금, 월 단위 유연한 사무실 계약으로 입주자의 비용 부담을 줄였다. 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지난해에만 6개의 지점을 오픈한 슈가맨워크는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하고 온라인 창업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로나19여파에도 불구하고 사무실 수요와 쇼핑몰 특화 서비스가 맞물려 입주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슈가맨워크 관계자는 “올해는 공유오피스뿐만 아니라 풀옵션 오피스를 한데 모은 사무실 매칭 플랫폼 ‘소크’를 론칭해 사업을 다각화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롯데GRS, 개발도상국 아동 청소년 위해 임직원 300여명이 직접 제작한 ‘천연 비누’ 기
메가커피의 크로플을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무공돈까스, 원주무실점 오픈
이디야커피, 12일 배달의 민족 ∙ 19일 요기요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코로나19시대, '프랜차이즈업계' 온라인 SNS 공략이 필요해
[머니S 주요뉴스]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입양아들과 불륜女… 남편 "나 잘 때 아들 방으로"
가슴 사이즈 실화?… 걸그룹 멤버, 물속에서 '찰칵'
천년에 한번 나올 미모?… 사진 공개에 '난리'
성민♥김사은, 19금 스킨십… "키스는 이렇게"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