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타블로, "천재 작사가, 작곡가 이미지 믿으면 안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하이 타블로가 본인의 약점을 공개했다.
1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타블로가 가사를 못외운다는 점을 공개하며 천재 작사가, 작가 이미지를 믿으면 안된다고 전했다.
이날 MC 붐은 "타블로는 천재 작사가, 작곡가 이미지를 믿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궁금해했다.
타블로는 "가사 암기를 잘 못한다"며 "미쓰라 파트는 매번 새로운 발견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하이 타블로가 본인의 약점을 공개했다.
1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타블로가 가사를 못외운다는 점을 공개하며 천재 작사가, 작가 이미지를 믿으면 안된다고 전했다.
이날 MC 붐은 "타블로는 천재 작사가, 작곡가 이미지를 믿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궁금해했다. 타블로는 “가사 암기를 잘 못한다”며 “미쓰라 파트는 매번 새로운 발견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FLY’ 같은 경우는 한 만 번 부른 것 같은데도 들을 때마다 ‘가사가 이런 뜻이었어?’ 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쿨의 ‘눈 속의 여인’ 받쓰에 도전했다. 타블로는 “이 앨범이 집에 있다”며 자신감을 보여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부선 "정인이 사건 `그알` 보며 숨쉬기 힘들어…트라우마 떠올라"[전문]
- `놀면 뭐하니` 장항준 "아내 김은희 작가, 내가 갖지 못한 근면함 갖춰"
- `당나귀귀` 오정연 "코로나19로 카페 존폐 고민 중"
- ‘놀라운 토요일’ 타블로, “예능 출연이 뜸한 이유는 투컷 때문”
- [박세연의 개취띵곡선4]윤종신 `배웅`
- 세븐틴 민규 ‘머리가 너무 복잡해요’ [MK포토] - MK스포츠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전 연인’ 지미페이지, 친부 정우성 저격? - 스타투데이
- 세븐틴 에스쿱스-디에잇 ‘눈만 드러내고 출국’ [MK포토] - MK스포츠
- 세븐틴 디노-호시 ‘차분한 블랙’ [MK포토] - MK스포츠
- 드라마 촬영 위해 세계유산 못질…서경덕 "시민의식 개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