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홍은기, 남자 버전 신데렐라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전 세계 팬을 위한 왕자님으로 변신했다.
이날 'ON&ON'(온앤온) 무대를 선보인 홍은기는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노래와 퍼포먼스, 비주얼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
특히 홍은기는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미 있는 안무로 무대를 장악하거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자신이 재해석한 남자 버전 신데렐라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전 세계 팬을 위한 왕자님으로 변신했다.
홍은기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시청자를 만났다.
이날 ‘ON&ON’(온앤온) 무대를 선보인 홍은기는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노래와 퍼포먼스, 비주얼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
특히 홍은기는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미 있는 안무로 무대를 장악하거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자신이 재해석한 남자 버전 신데렐라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ON&ON’은 뚜렷한 진전 없이 밀고 당기는 반복되는 관계를 담은 곡으로, 전체적인 콘셉트는 신데렐라에서 착안했다.
현재 홍은기는 활발한 활동은 물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도 놓치지 않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가인, '최초 홈쇼핑 무료 출격'..착한 선행
- 소유, 요염한 포즈로 섹시미 발산
- 최여진, 누드톤 원피스로 S라인 자랑
- 김세정 "엑소 세훈과 사적으로 연락 NO"
- 배진웅 측, 여배우 강제추행? 명백한 허위사실
- 국힘 ″야당 특검법 국정마비 속셈…거부권 쓰지 않는 것이 헌법 위반″
- 이준석, 윤 대통령·이재명 대표 빗대 ″쓰레기차 가고 분뇨차 오는 상황″
- ″안그래도 선호도 낮은데″…계엄 선포 후 인기 뚝 떨어진 '이곳'
- 여전한 방사능 오염…동일본산 야생 버섯, 최대 기준치 20배 초과
- 정유라·전여옥, 김윤아 저격…″'방사림'으로 개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