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장항준 "아내 김은희 작가, 내가 갖지 못한 근면함 갖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아내 김은희 작가를 높이 평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은희 작가를 언급하는 장항준 감독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항준 감독은 아내 김은희 작가의 근면함을 언급했다.
장 감독은 "가끔 아내와 작업실에서 술을 마신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항준 감독이 아내 김은희 작가를 높이 평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은희 작가를 언급하는 장항준 감독의 모습이 그려졌다.
카놀라 유는 예능 우량주 후보 장항준 감독을 만났다. 장 감독은 "미신을 좋아한다"며 "점집에서의 공통적인 의견이 '1/10000 팔자다'였다"고 밝혔다. 이어 "감독이 됐을 때도 팔자를 의심했는데 김은희 씨가 터지면서"라고 덧붙였다.
장항준 감독은 아내 김은희 작가의 근면함을 언급했다. 그는 "김은희 씨는 일을 열심히 한다"고 밝혔다. 장 감독은 "가끔 아내와 작업실에서 술을 마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술에 취해도 자지 않고 밤새 대본을 쓰고 있다"며 "내가 갖지 못한 근면함을 가졌다"고 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부선 "정인이 사건 `그알` 보며 숨쉬기 힘들어…트라우마 떠올라"[전문]
- `당나귀귀` 오정연 "코로나19로 카페 존폐 고민 중"
- `미혼` 이경진 "父 딸 버리고 집 나가…신뢰가는 남자 없더라"(`백반기행`)
- ‘나혼산’ 황재균, “전교1~2등 공부 잘해 운동 반대”… 父母 황정곤♥설민경 ‘테니스 국대
- `놀면 뭐하니` 김종민 "김세정, 예능에서 잘 맞은 후배...종라인이다"
- 이광기 망막박리 수술 받았다...“회복 후 복귀할 것” - 스타투데이
-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납치됐다...무슨 일? - 스타투데이
- 이승환, 허위사실 유포에 경고...“증거 수집”[전문] - 스타투데이
- ‘지금 거신 전화는’ 오늘 종영...채수빈 유연석 재회하나 - 스타투데이
- 클리셰 비튼 `나의 완벽한 비서`…5.2%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