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8일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오는 28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2021 타이베이 게임쇼(2021 Taipei Game Show)'에 참가한다.
컴투스에 따르면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대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백년전쟁 소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오는 28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2021 타이베이 게임쇼(2021 Taipei Game Show)’에 참가한다.
컴투스에 따르면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대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컴투스는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라며 "지난해 11월 글로벌 CBT를 통해 처음 선보여 PvP 전투 플레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고 소개했다.
컴투스는 오는 28일 글로벌 전역을 대상으로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추후 해당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30일에는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인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게임팬들과의 소통 기회를 마련한다. 컴투스는 게임쇼 참가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여정 "첫째 아들 커밍아웃…동성 결혼했다"
- 11살 연하 오늘 결혼 김종민 "자식 두 명 낳겠다"
- 왕종근 "1999년 프리 선언 후 퇴직금 포함 10억원 날려"
- 오늘 연예계 날 잡았다…김종민·에일리·심현섭 모두 결혼
- 16세 강호동 아들, 키 188㎝ 폭풍성장…서장훈 "발사이즈 나와 같아"
- 율희 "작년 이혼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다…새 챕터 열고파"
- 이순실 "딸 3살 때 인신매매로…북에서 태어난 게 죄"
- '55㎏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발레코어룩 우아하게
- [초점]매출 200억 찍었지만…김수현 소속사 최대 위기
- 블랙핑크 리사, 초미니 크롭탑+한 줌 허리…'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