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장범준·경서 제쳤다..출연 없이도 1위 [종합]

2021. 1. 16. 16: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는 경서 '밤 하늘의 별을',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점수 합산 결과 방탄소년단이 1위를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MC들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방탄소년단에게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은 감성적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의 곡이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평범했던 일상을 잃고, 원하지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빅톤, (여자)아이들, 유빈, 트레저, T1419, 정세운, 백아연, 김수찬(Duet. 주현미), 송가인, 장한별, 유하, 홍은기, 안예은, MCND, 우아!, 엘라스트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