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TV홈쇼핑 첫 출연 송가인, 완판 공약은 바로?
[스포츠경향]
“홈쇼핑이야, 송가인 콘서트야.”
‘트로트 퀸’ 송가인이 TV홈쇼핑에 첫 출연해 생방송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더불어 완판시 제품 CM송인 ‘확 감아버려’를 부른다.
송가인은 숙행과 함께, 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V7 탈모샴푸’ 론칭 방송에 출연한다. 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도 펼친다.
송가인 측은 “이 자리에서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른다”며 “제품 완판시에는 감사의 의미로 송가인이 제품의 CM송 ‘확감아버려’를 부른다. CM송을 부르는 최초의 무대가 되지 않을 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송가인 출연분의 시청률도 관심거리 중 하나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진으로 뽑힌 후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제조기’라는 닉네임을 얻었다. 이런 이유로 TV홈쇼핑 역대 최고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하는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홈쇼핑 관계자는 “송가인이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중 라이브 특별무대 역시 큰 관심사다. 주말 드라마와 맞붙는 시간이지만 시청률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최근 정규 2집 앨범 발매와 함께 KBS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 중이다.
송가인은 이번 방송에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출연한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8월, ‘by:OUR(바이아우어)’ 샴푸 전속모델이 됐다. 송가인 측은 “중소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그런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처음으로 홈쇼핑방송에 출연료 없이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