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매체 찬사, "손흥민-케인, EPL 역사상 가장 강력한 파트너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상 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듀오로 평가받았다.
매체는 "손흥민과 케인은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유익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오는 17일 밤 11시 영국 셰필드 브라몰 레인서 열리는 셰필드와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원정 경기서 대기록을 조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상 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듀오로 평가받았다.
영국 매체 토크스포츠는 15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셰필드 유나이티드전을 전망하며 손흥민과 케인의 호흡을 조명했다.
매체는 “손흥민과 케인은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유익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손흥민관 케인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서만 총 13골을 합작해 1994-1995시즌 블랙번 로버스서 13골을 합작한 앨런 시어러-크리스 서튼의 단일 시즌 최다골 합작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둘은 또 프리미어리그 통산 33골을 합작, 첼시 레전드인 디디에 드록바-프랑크 람파드의 36골에 이어 이 부문 역대 2위에 올라있다.
손흥민과 케인은 오는 17일 밤 11시 영국 셰필드 브라몰 레인서 열리는 셰필드와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원정 경기서 대기록을 조준한다.
12골(5도움)로 득점 랭킹 2위에 올라있는 손흥민은 득점 선두 탈환도 함께 노린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