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쿤디판다, 당혹스러운 '무성의 태도' 논란.."이럴거면 왜 나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무성의한 태도로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쿨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 비와이가 쿤디판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와이와 쿤디판다는 팬들의 기대와 달리 무성의한 태도와 아무렇지 않게 비속어를 내뱉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특히 비와이는 방송 전 '데키라' 방송 출연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홍보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무성의한 태도로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쿨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 비와이가 쿤디판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와이와 쿤디판다는 팬들의 기대와 달리 무성의한 태도와 아무렇지 않게 비속어를 내뱉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비와이는 "3행시가 가능하냐"는 DJ 영케이의 요청에 "불가능하다"고 거절하는가 하면, 방송에서 쓰기에 적절하지 않은 "개잘한다"는 비속어를 아무렇지 않게 뱉어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에 DJ영케이가 "굉장히 잘한다"고 정정했지만, 비와이는 다시 "개잘한다"는 표현을 반복했다.
또한 함께 출연한 쿤디판다 역시 "새해 소원이다. 제 이름을 한 번 불러달라"는 청취자의 요청에 "하기 싫은데"라고 답하는가 하면, Mnet '쇼미더머니9'를 통해 첫선을 보인 후 지난해 11월 21일에 발매된 'VVS' 라이브 요청에 "가사를 모른다"며 당당하게 거절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비와이는 방송 전 '데키라' 방송 출연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홍보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하지만 정작 방송에는 무성의한 태도를 일관하고, 생방송 중 자신의 사진을 찍고 게재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에 팬들은 "이럴 거면 왜 나왔냐", "당혹스럽다", "배신감 든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키라'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방송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