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아상' '소울' '사라져버린' '세자매' '마녀를잡아라' '블러드샷' '남자사용설명서', 주말 뭐볼까

이기은 기자 2021. 1. 16.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크루아상' '소울' '사라져버린' '세자매' '마녀를 잡아라' '블러드 샷' '남자사용설명서' 등 주말에 볼만한 영화 목록이 리스트업됐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 관전 포인트, 개봉 일자 등이 소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크루아상’ ‘소울’ ‘사라져버린’ ‘세자매’ ‘마녀를잡아라’ ‘블러드샷’ ‘남자사용설명서’ 개봉 영화가좋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영화 ‘크루아상’ ‘소울’ ‘사라져버린’ ‘세자매’ ‘마녀를 잡아라’ ‘블러드 샷’ ‘남자사용설명서’ 등 주말에 볼만한 영화 목록이 리스트업됐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 관전 포인트, 개봉 일자 등이 소개됐다.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늘 밴드 가수를 꿈꾸던 조는 드디어 뉴욕 유명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게 되지만 기쁨도 잠시, 그는 태어나기 전 세계로 빠져 버리고 영혼 ‘22’와 만나게 된다.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가 신작을 들고 돌아왔다. ‘업’ ‘인사이드 아웃’ 등으로 삶의 의미를 따뜻하게 조명해 온 피트 닥터는 이번 ‘소울’에서도 삶에 대한 사람들의 마음을 섬세한 마음으로 그려내기 시작했다. 놓치고 있던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그릴 수 있는 영화적 체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 가드너 목소리 역을 맡은 제이미 폭스는 “스토리, 음악, 캐릭터 다 훌륭하다. 이번에도 ‘픽사’의 영화다운 작품이 탄생했다”라고 자부했다. 픽사 신작 영화 ‘소울’은 오는 20일 국내 극장가 개봉 예정이다.

이밖에 영화 ‘크루아상’, ‘사라져버린’, ‘세 자매’, ‘마녀를 잡아라’, ‘블러드 샷’, ‘남자사용설명서’ 간략한 줄거리, 배우 박소이, 김강훈, 이재인, 박상훈, 김시아, 정현준, 이레 등의 전망이 조명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영화가 좋다’]

사라져버린 | 세 자매 | 영화 소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