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줄줄이 이벤트로 신축년 인기몰이 장전

강근주 2021. 1. 16.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16일부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16일부터는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화성지역 할인 10% 이벤트가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특급’ 로고. 사진제공=경기도주식회사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16일부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역별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6일부터는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화성지역 할인 10% 이벤트가 시작된다.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된다.

23일부터 29일까지 파주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 30일부터 오는 2월5일까지는 오산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로 이어진다. 다만 모든 주문에서 쿠폰은 하나만 적용 가능하다.

이와 별개로 서비스 지역 확대를 앞둔 배달특급은 21일부터 일주일간 신규 가입 회원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1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도 발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19일과 26일 2번의 화요일에 ‘지·화·자(지역화폐로 결제하자) 좋다! 배달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화폐로 결제한 회원에게 10%의 할인 쿠폰을 추후 지급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기존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20일에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 등도 차례대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성시 소비자부터 지역 할인 이벤트를 시작해 각 지역 기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에게도 넉넉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배달특급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12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특급은 출시 한 달 만에 총 가입자 11만명, 총 누적거래액 30억원을 돌파하며 배달 앱 시장에 신선한 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누리집(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