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홀닭, 요기요 일요일 3,000원 할인 혜택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전문점 누나홀닭이 요기요에서 1월 일요일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누나홀닭은 한국적인 '쌈'문화를 결합한 치킨메뉴를 개발하는 등 색다른 치킨요리를 선보이는 치킨프랜차이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치킨전문점 누나홀닭이 요기요에서 1월 일요일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누나홀닭은 한국적인 '쌈'문화를 결합한 치킨메뉴를 개발하는 등 색다른 치킨요리를 선보이는 치킨프랜차이즈이다.
해당 할인 행사는 요기요앱에서 치킨을 주문 후 결제 시에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만나서 결제 등의 방법으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오직 요기요앱을 통해서만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누나홀닭 관계자는 "12월에 진행하고 있는 일요일 3,000원 할인 요일 이벤트에 대한 고객반응이 좋아 1월에도 동일한 요일에 이벤트를 지속하기로 했고 2월에도 요일 이벤트를 지속할지 여부에 대해 긍정적"이라며 "감염병 사태로 집안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 강화방안을 마련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누나홀닭은 최근 다양한 배달앱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가적인 배달앱 제휴도 진행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누나홀닭은 2021년 다양한 치킨요리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연구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미연·황바울 부부 애정행각에…윤은혜 "8년차 솔로인데"
- 아시아나, 오늘부터 거래재개…주가 날아오를까
- 바이든, 1조9천억달러 경기 부양책 발표
- 이주열 "과속하면 작은 충격에도 흔들려"…'빚투' 위험 경고
- BMW, 애플카 키와 유사한 디지털카 키 공개
- SK텔레콤 해킹 여파…'심 스와핑' 범죄 우려
- 한동훈 "'SKT 해킹', 국가 차원 투자로 'AI' 발전시켜 막아야"
- 시진핑 "中, AI 발전·거버넌스 주도권 확실히 잡아야"
- 美재무 "韓, 무역 균형 맞추려는 노력 감사…'통상협의' 고무"
- 한덕수 "국민 마음 하나로 모아 세계 앞서가는 나라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