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싫은데" 비와이·쿤디판다 방송태도 논란, 왜?

강소현 기자 2021. 1. 16.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부적절한 방송태도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서는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와이가 이어진 청취자의 3행시 요청에 "불가능할 것 같다"고 말하는 가 하면 쿤디판다 역시'쇼미더머니9' 경연곡이었던 'VVS' 라이브 요청에 가사를 까먹었다며 거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부적절한 방송태도로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키스 더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부적절한 방송태도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서는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비와이는 쿤디판다의 랩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개잘한다"고 답해 DJ를 당황케 했다. 이에 DJ가 "굉장히 잘한다"라고 정정했음에도 비와이는 "개잘한다"고 다시 한 번 부적절한 발언을 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두 사람의 무성의한 방송태도도 도마 위에 올랐다. 비와이가 이어진 청취자의 3행시 요청에 "불가능할 것 같다"고 말하는 가 하면 쿤디판다 역시'쇼미더머니9' 경연곡이었던 'VVS' 라이브 요청에 가사를 까먹었다며 거절했다.
또 쿤디판다는 "쿤디 오빠 제 이름 한 번 불러달라. 새해 소원이다"라는 팬의 문자에 "하기는 싫은데... '새해 소원입니다. ○○아' 하면 되냐"고 물었고,  DJ가 "그냥 이름 한 번만 불러주시면 될 것 같다"고 말하자, "○○아"라고 마지못해 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와이 사람 좋게 봤는데, 그냥 강약약강이네" "그럴거면 나오지를 말지. DJ만 고생했다" "비와이가 다 망쳤다. DJ분들 수습하고 보고 있는 내가 미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OST '나란히'를 발매, 쿤디판다는 '쇼미더머니9' 에피소드1 'VVS'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女 아나운서, 침대에서 크롭탑만 입고 '야릇'
"장난감 값 먹튀"… 고개숙인 문정원, 자필 사과
'언니한텐' 유수진 "아이낳는 기계인가 싶어"
성민♥김사은, 19금 스킨십… "키스는 이렇게"
아이유 티저 공개… 여신이 따로 없네?
이하얀 근황, 3개월만에 38㎏감량 비법은?
"정신 바짝"… 서정희 교통사고, 사이드미러' 쾅'
김지원 아나운서 퇴사 사유… "한의대 진학 도전"
'41세 임신' 배윤정 "늦은 나이에 엄마 돼 떨려"
류담, 지난해 5월 재혼… 아내는 누구?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