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천재적 센스 돋보이는 삼성 갤럭시 화보 공개.."손끝까지도 완벽"

문완식 기자 2021. 1. 16. 0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감각적인 포즈와 분위기를 살린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 프로모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뷔의 예술적인 화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삼성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18시간 만에 20만 건의 '좋아요'로 이번에 공개된 삼성 갤럭시의 멤버별 화보 중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삼성모바일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뷔의 감각적인 포즈와 분위기를 살린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 프로모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삼성 모바일은 지난 15일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 S21'을 소개하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별 프로모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중 뷔의 화보는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광고를 완성,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는 뷔는 올 블랙 컬러의 착장으로 심플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조각 같은 뷔의 옆모습은 보는 순간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완벽한 옆 라인을 자랑했다. 누군가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해 낸 듯한 뷔의 황홀한 옆모습은 그의 그윽한 눈빛과 짙은 눈썹이 더해져 고혹적인 아우라마저 자아냈다.

뷔는 한 손에는 블랙 의상과는 대비되는 '갤럭시 S21 울트라' 팬텀 실버 색상을, 다른 한 손은 제품 가까이에 섬세하게 배치해 우아함을 더했다. 제품을 들고 있는 손 역시 뷔는 제품을 거치해 놓은 듯한 동작을 취해 보는 이들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화보 천재'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삼성모바일 인스타그램

이 화보가 더욱 놀라운 점은 뷔의 시선이다. 뷔는 정면을 응시하면서 제품을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측면 먼 곳을 바라보는 방식을 택했다. 반면에 광고를 위한 제품은 얼굴과 같은 선상에, 하지만 약간 아래쪽에 배치하여 사진을 마주한 사람의 시선을 영리하게 유도해냈다.

뷔는 정면의 렌즈를 바라보아 보는 이의 시선이 모두 자신의 얼굴에 쏠리는 것을 피함과 동시에 깊은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해 사진을 바라보는 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이와 더불어 얼굴 아래쪽에는 의상과 대비되는 색상의 제품을 배치함으로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적절히 배분되도록 만들었다. 뷔의 모델로서의 역량이 돋보이는 하나의 예술 작품같은 컷이 완성된 것이다.

뷔의 예술적인 화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삼성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18시간 만에 20만 건의 '좋아요'로 이번에 공개된 삼성 갤럭시의 멤버별 화보 중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하고 있다. (16일 오전 1시 30분 기준)

한 폭의 예술 작품 같은 화보에 팬들은 "핸드폰 광고의 정석 같은 화보가 탄생했다", "태형이 옆모습은 볼 때마다 황홀해", "저 깊은 눈빛에 푹 빠졌다", "손끝까지도 완벽한 뷔", "앞으로 휴대폰 광고 화보는 뷔의 화보를 참고해야 할 듯, 완벽하다", "아름답다는 말 밖엔 안나온다", "삼성과 함께 할 때마다 레전드 찍는 뷔, 참된 모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이동국, 은퇴 후 첫 고정 예능 '뭉쳐야 쏜다' 확정 함소원, 제품 원산지 논란에 직원 탓? "사직서 받아"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