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타고났다"..최우식, '부사장' 이서진도 만족한 '활용 200%' 인턴 (윤스테이) [SC리뷰]

정안지 2021. 1. 16.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스테이' 직원들이 손님들의 첫 저녁 식사에 멘붕에 빠졌다.

15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첫 번째 식사 준비에 돌입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드려졌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저녁 준비, 윤여정은 손님맞이, 이서진은 다이닝룸 세팅, 최우식은 방 안내 등 '윤스테이' 임직원들은 첫 저녁 영업을 앞두고 바쁘게 움직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윤스테이' 직원들이 손님들의 첫 저녁 식사에 멘붕에 빠졌다.

15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첫 번째 식사 준비에 돌입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드려졌다.

어느새 어두워진 '윤스테이'. 정유미와 박서준은 저녁 준비, 윤여정은 손님맞이, 이서진은 다이닝룸 세팅, 최우식은 방 안내 등 '윤스테이' 임직원들은 첫 저녁 영업을 앞두고 바쁘게 움직였다.

그러나 이들 앞에 큰 난관이 들이닥쳤다. 전채요리부터 후식까지 포함된 코스요리다 보니, 만들어야 할 음식 가짓수가 많은 상황. 이 과정에서 만석이 되자 주방을 책임지는 정유미, 박서준이 흡사 전쟁터 같은 주방에서 말 그대로 멘붕에 빠져 들었다.

주방과 다이닝 룸 사이의 긴 동선도 큰 문제. 직원들을 코스 요리를 차례로 전달하기 위해 뛰는 것은 기본, 음식 소개, 손님들 만족도까지 체크했다.

특히 6시 30분 타임 완료 후 새로 추가된 7시 30분 타임 손님들의 주문-음료-전채-메인 과정에 박서준은 "둘이선 절대 무리다", 윤여정은 "여기 다니다가 내일 아침에 못 나올 것 같다", 이서진은 "여기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몸은 힘들었지만, 이들이 힘을 합쳐 만든 한식 코스 요리는 외국인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했다. 닭강정부터 떡갈비, 밥, 국까지 외국인 손님들은 "너무 맛있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인턴 최우식은 자신의 역할을 200% 해냈다. 이서진은 "우식이는 타고난 것 같다. 설명 잘 하고 장난 아니다"며 칭찬해 최우식을 웃게 했다. 이때 최우식은 주방으로 들어오며 "닭고기 2개 추가요"고 하자, 순식간에 주방에서는 "없는데"라며 정적이 흘렀다. 황급히 최우식은 "농담"이라며 매를 부르는 농담으로 현장을 웃음 짓게 만들기도 했다.

첫 영업을 마치고, 나PD로부터 다음날 예약 캔슬 소식을 전해들은 임직원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아침 14인분만 잘 끝마치면"이라며 분주하게 돌아가는 행복회로. 그렇게 '윤스테이'의 첫 날이 마무리됐다. 다음날, 새벽 6시 30분부터 일어나 준비를 시작한 정성 가득 아침 한 상도 외국인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할 지 관심이 쏠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김장훈 안타까운 고백 “우울증 앓다 치매 걸려”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