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또 변신, 이번엔 무엇을 담았나

최승진 입력 2021. 1. 16.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로 새롭게 변신을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시각으로 16일 '아틀라스의 메아리'를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출시 후 '의식' 리그에서 20레벨 달성 시 게임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250포인트를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은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방식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사진은 '아틀라스의 메아리' 진행 화면 /카카오게임즈 제공

새로운 마지막 보스 '메이븐', 더 넓어진 탐험 지역 등 눈길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이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로 새롭게 변신을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시각으로 16일 '아틀라스의 메아리'를 출시한다. 새로 등장하는 최종 보스와 엔드 게임(마지막 콘텐츠) 개편 그리고 더 넓어진 탐험 지역 등을 담았다.

'패스오브엑자일'은 약 3개월에 한 번 새로운 콘텐츠(시즌)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 대규모 확장팩은 연간 1회 출시되는 만큼 많은 이용자가 기대하는 업데이트다.

이와 관련,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매년 한 번꼴로 게임을 확 뒤집어엎는 확장팩으로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아틀라스의 메아리'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최종 보스 '메이븐'과의 대결을 위해 최대 10명의 보스를 물리친다.

총 3종의 신규 감시자의 돌과 새로운 엔드 게임 보상 '메이븐의 오브' 등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구할 수 있다.

신규 챌린지 리그 '의식'도 주목할 요소로 꼽힌다.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출시 후 '의식' 리그에서 20레벨 달성 시 게임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250포인트를 준다.

'패스오브엑자일'은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방식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뉴질랜드 게임업체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 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고 있다.

지난 2019년 6월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패스오브엑자일'은 출시 당시 최고 동시 접속자 8만 명, PC방 점유율 역할수행게임 1위와 전체 5위에 오르며 자리를 잡았다.

shaii@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