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황재균 부모 황정곤♥설민경도 '국대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의 부모도 알고보니 국가대표 출신이었다.
15일 밤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야구선수 황재균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황재균은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를 대접하며 가족 모임을 가졌다.
이날 황재균는 부모님 모두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의 부모도 알고보니 국가대표 출신이었다.
15일 밤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야구선수 황재균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황재균은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를 대접하며 가족 모임을 가졌다.
이날 황재균는 부모님 모두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어머니 설민경 씨는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라고.
황재균 아버지 황정곤 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야구를 시켰다. 아내하고 싸워가면서 몇 달을 각방 생활했다”며 “(황재균이) 새벽에 혼자 알아서 일어나서 학교 가서 연습하더라. 내가 시킨 야구를 잘하니까 행복하고 듬직하다”고 뿌듯해했다. 황재균 어머니 설 씨는 아들의 야구를 반대한 이유에 대해 “운동하는 것도 힘들고 애가 공부를 잘했다. 전교 1~2등을 했다”고 말했다.
무지개 멤버들은 “공부까지 잘했느냐” “뭘해도 잘 했을 사람인가 보다”고 감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문정원♥’ 이휘재 사과는 없었다
- 이상민, 짝사랑 고백 “혼자만의 진행형♥” (ft.서연?)
- ‘런닝맨’ 역대급 폭로전…하차→열애 언급
- [종합] 아이린 2차 사과문 “소통 문제 몰라, 반성” (전문)
- [종합] 류담 재혼 “지난해 소박하게 결혼식”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주병진, 스킨십까지 했던 ♥신혜선에게 의미심장 ‘헉!’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흑백요리사’ 박은영, 정지선 뒷담화 딱 걸려 “그 언니 별로” (톡파원)[TV종합]
- 황우슬혜 깜짝 발표 “1년된 연하 ♥남친 있다” (짠한형)
- 박진영, 19일 부친상 “나에게 최고의 아빠였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