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황재균, 새 집 공개..거실이 으리으리 "작년 8월에 이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또 지난해 8월 초에 이사했음을 알리며, 새 집을 공개했다.
현관은 다양한 운동화로 꽉 채워졌고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넓은 거실이 돋보였다. 또 골든글러브 트로피가 자리해 눈길을 모았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새 식구 반려견 2마리에 대해서는 "둘 다 푸들이고 저의 아들, 딸이다. 이름은 초코와 우유로, 합쳐서 초코 우유라고 부른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얀 "이혼 후 폭식증→108kg까지 쪄...현재 38kg 감량('터닝포인트')
- 문정원, '장난감 먹튀' 논란 사과 "정확히 기억 안나…부끄럽고 죄송"[전문]
- 야구카드 한 장에 57억? 구매자 "이 카드는 스포츠 카드의 모나리자, 성배"
- 함소원, 거짓 원산지 논란에 "제 탓...직원이 실수했다"[전문]
- 서정희 "어제 교통사고...운전할때 정신 바짝 차려야"[★SNS]
- 신정환 SNS로 근황 "1집 준비 중" [★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