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스, 라이스에 첼시 이적 촉구.."정상급 선수가 되려면 떠나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윌리엄 갈라스가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게 첼시로 반드시 이적하라고 조언했다.
이어 "라이스는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웨스트햄을 떠나 한 단계 도약해야 한다. 정상급 선수가 되려면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훈련해야 한다. 내년엔 웨스트햄을 떠나 첼시로 이적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익스프레스'의 보도에 따르면 웨스트햄이 책정한 라이스 이적료는 8,000만 파운드(약 1,200억원) 이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윌리엄 갈라스가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게 첼시로 반드시 이적하라고 조언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4일(현지시간) “라이스는 첼시로부터 강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첼시 수비수인 갈라스는 라이스에게 첼시로 이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웨스트햄의 에이스인 라이스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승선하는 등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가장 ‘핫’한 선수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여러 빅클럽이 라이스를 노리고 있는 가운데 첼시가 가장 적극적이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첼시 보드진에 라이스 영입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갈라스도 라이스의 첼시 이적을 촉구했다. 갈라스는 ‘PlayOJO’와 인터뷰를 통해 “라이스는 나이에 비해 굉장히 훌륭한 선수다. 믿을 수 없을 정도다. 매우 강하며 기술적이다.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라이스는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웨스트햄을 떠나 한 단계 도약해야 한다. 정상급 선수가 되려면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훈련해야 한다. 내년엔 웨스트햄을 떠나 첼시로 이적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웨스트햄은 쉽게 라이스를 내줄 생각이 없다. 이미 첼시의 제안을 여러 차례 거절했고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직접 나서 라이스는 이적하지 않는다고 못을 박은 바 있다. ‘익스프레스’의 보도에 따르면 웨스트햄이 책정한 라이스 이적료는 8,000만 파운드(약 1,200억원) 이상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獨 매체, '침묵' 황희찬에게 혹평...''이적생 중 가장 실망스럽다''
- “득점 2위 손흥민, 케인보다 더 예리해” 외신 극찬
- “로든은 미래, 김민재 영입되면 추천한 손흥민도 기뻐할 것” (英 풋볼 런던)
- 몇년전, 국내 언론에서 이승우가 받던 '코리안메시' 기대치 체감
- 이강인이 어린 시절 부터 가장 뛰고 싶어했던 드림 클럽과 가장 좋아하는 선수 3명. JPG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