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최우식, 손님에 셀프 소개 "'기생충' 출연..박서준도 함께 나와"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스테이' 최우식이 호주, 네덜란드 손님들에게 '기생충'에 출연한 사실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첫 식사를 준비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우식은 '윤스테이'에 찾아온 호주, 네덜란드 손님을 안내했다.
최우식은 "당신 배우냐"는 손님의 질문에 "제가 영화 '기생충'에 나온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윤스테이' 최우식이 호주, 네덜란드 손님들에게 '기생충'에 출연한 사실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첫 식사를 준비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우식은 '윤스테이'에 찾아온 호주, 네덜란드 손님을 안내했다. 최우식은 "당신 배우냐"는 손님의 질문에 "제가 영화 '기생충'에 나온다"고 답했다.
이어 "'기생충'에서 돌 들고 서 있던 사람이 나다. 그런데 머리가 길어서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며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박서준)도 저와 같이 '기생충'에 나온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호주 손님은 "사실 지금 제가 '기생충'을 주제로 연구 논문을 쓰고 있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