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양평 집, 매매 아닌 전세..한국어 배우기 위해 군대 갔다" ('연중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 박은석이 자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 박은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박은석은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과 로건 리로 1인 2역을 맡았다.
로건 리의 뛰어난 영어실력은 박은석이 7살 때부터 22살까지 미국에 살았기 때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연중 라이브' 박은석이 자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 박은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박은석은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과 로건 리로 1인 2역을 맡았다. 7회 말미 구호동으로 첫 등장해 화제가 된 박은석. 박은석은 당시 반응에 대해 "댓글들을 가끔 보지 않냐. 비주얼이 파격적이라 '저 삽살개는 누구냐'더라"라고 밝혔다.
이날 박은석은 촬영장에서 직접 착용했던 가발과 가짜 치아까지 가져왔다. 박은석은 "호동이를 처음 촬영하는 날 감독님이 미리 보고 싶다더라. 먼 거리에서 저를 보시고 빵 터졌다"고 밝혔다.
로건 리의 뛰어난 영어실력은 박은석이 7살 때부터 22살까지 미국에 살았기 때문이었다. 박은석은 "저는 한국말을 잘한다고 생각했다. 근데 주변에서 발음 가지고 놀렸다"며 "나중에 직업적인 면에서 자꾸 실패하다 보니까 큰 콤플렉스가 됐다"고 털어놨다.
그래서 선택한 건 군대에 가는 것이었다. 박은석은 "한국에서 자란 분들이랑 같이 생활하고 24시간 동안 붙어있지 않냐. 그럼 많이 늘 거라 생각했다"며 "정서도 많이 배웠다"고 밝혔다.
박은석은 최근 부모님과 함께 양평 집을 샀다는 기사가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대해 박은석은 "기사가 잘못 나갔다. 사실 전세"라고 정정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SC리뷰] god 데니안,前여친=연예인?…신지 "사귄다고 소문나 멀어져…
- "땡볕촬영 탓 화상" 영자, 심각했던 피부 상태…결국 '의사' 영철이 나…
- '김승혜♥' 김해준, 박세리와 '썸장사' 해명→무릎꿇고 목걸이 프러포즈 …
- 현빈, 해외에서도 ♥손예진 앓이 "그 자체만으로 고맙고 서포트다" [SC…
- [SC인터뷰] "정해인? 아리따운 국화 같아"…황정민, '베테랑2'에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