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핵심' 페르난데스, PL 12월의 선수 수상 [공식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12월의 선수로 선정됐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5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20년 12월 이달의 선수로 페르난데스를 선정했다.
페르난데스는 12월 한 달간 EPL에서 6경기 동안 3골 4도움으로 맹활약했다.
맨유는 페르난데스의 활약으로 12월 6경기 4승 2무 무패 행진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12월의 선수로 선정됐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5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20년 12월 이달의 선수로 페르난데스를 선정했다.
페르난데스는 12월 한 달간 EPL에서 6경기 동안 3골 4도움으로 맹활약했다. 맨유는 페르난데스의 활약으로 12월 6경기 4승 2무 무패 행진을 거뒀다. 1월 현재까지 합하면 6승 2무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페르난데스는 "3골 4도움으로 12월은 완벽한 달이었다. 득점과 더불어 팀 동료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좋았다. 다른 트로피와 상도 받고 싶다. 어쨌든 이번 상을 통해 역사를 쓰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우리가 챔피언을 언급하기에는 시기상조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어가야한다. 우리는 영국 내 가장 좋은 팀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 팬들에게 있어서도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다. 계속해서 승점 3점을 얻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