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댁' 윤현숙, 무슨 일?..갑작스러운 팔 부상 "하필 오른팔이니" [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잼 출신 윤현숙이 팔 부상을 입었다.
윤현숙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 am ready but getting worst 내 라방 준비 내 친구 거 준비 다 준비 끝 쓰지 말아야 하는데 하필 오른팔이니ㅜㅜ 어찌 안 쓸 수 있는지 그래도 나름 깔맞춤ㅎㅎㅎㅎㅎ준비하다 얼굴 하얗게 변한 오늘 그냥 다 하얗게 불태우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른팔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는 윤현숙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혼성그룹 잼 출신 윤현숙이 팔 부상을 입었다.
윤현숙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 am ready but getting worst 내 라방 준비 내 친구 거 준비 다 준비 끝 쓰지 말아야 하는데 하필 오른팔이니ㅜㅜ 어찌 안 쓸 수 있는지 그래도 나름 깔맞춤ㅎㅎㅎㅎㅎ준비하다 얼굴 하얗게 변한 오늘 그냥 다 하얗게 불태우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른팔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는 윤현숙의 모습이 담겼다. 윤현숙은 부상에도 보호대와 가방 색을 맞췄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모습. 갑작스러운 팔 부상 소식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졌다.
한편, 윤현숙은 1992년 혼성그룹 잼으로 데뷔, 이후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미국 LA에서 거주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