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이시강, 엄현경에 경고 "내가 어떻게 하는지 지켜봐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남자' 이시강이 엄현경에게 경고의 말을 남겼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87회에서는 한유정(엄현경)이 결국 유민혁(전 이태풍, 강은탁)의 곁으로 돌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비밀의 남자' 이시강이 엄현경에게 경고의 말을 남겼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87회에서는 한유정(엄현경)이 결국 유민혁(전 이태풍, 강은탁)의 곁으로 돌아갔다.
이날 한유정은 차서준(이시강)을 찾아 "어제 집에 안 들어간 거야?"라고 걱정하면서, "아무래도 내가 너한테 확실히 말해야겠다. 나 유 팀장님 좋아한다. 그래서 유 팀장님 옆에 있을 거다. 미안해 서준아. 하지만 내가 네 옆에 있다 하더라도 행복할 수 없다는 거 너도 잘 알지 않냐"고 고백했다.
이에 차서준은 "유민혁 옆자리에선 행복할 것 같냐, 지켜봐 내가 어떻게 하는지"라고 경고했다.
이후 한유정은 이태풍을 찾아 차서준과 있던 일을 모두 털어놨다. 이에 이태풍은 "난 괜찮아. 서준이가 지금은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다. 서준이한테도 내가 얘기할 걸 그랬다. 괜히 너 마음 쓰이게 했다. 앞으로 너 마음 쓰이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비밀의 남자']
비밀의 남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범죄도시3' 공식 개봉 전부터 1위, '분질10' '인어공주' 넘었다 [박스오피스]
- 엔하이픈,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 경신
- 이준혁의 새로운 도전, ‘범죄도시3’만의 빌런을 완성하다 [무비노트]
- 테이, 오늘(29일) 비연예인 연인과 6년 열애 끝 결혼
- 르세라핌, 대체불가 ‘K-팝 톱 플레이어’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