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얀 "이혼 후 폭식증→108kg까지 쪄..현재 38kg 감량('터닝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얀이 폭식증을 극복했다고 밝혔다.
이하얀은 이혼 후 힘들었던 삶을 언급하며 "결혼 전 저의 다짐은 절대 이혼하지 않는 것이었다. 하지만 아무리 버텨도 갈라지게 되더라. 여기까지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하얀은 1997년 배우 허준호와 결혼했지만 2003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이하얀이 폭식증을 극복했다고 밝혔다.
이하얀은 15일 방송된 JTBC '터닝포인트'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이하얀은 이혼 후 힘들었던 삶을 언급하며 "결혼 전 저의 다짐은 절대 이혼하지 않는 것이었다. 하지만 아무리 버텨도 갈라지게 되더라. 여기까지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혼 후 시공간을 초월해 고통스러웠다. '왜 내가 왜 이걸 겪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책을 했고, 경제적인 고통과 심리적으로 세상과 단절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울러 이로 인해 스트레스로 폭식증이 왔다고도 밝혔다. 이하얀은 "마음도 허하고 현실이 막막하니 소화가 너무 잘되더라. 배부르면 그만 먹어야되는데 그냥 먹었다. 출산 후에도 56kg정도를 유지했는데 108kg까지 쪘다. 저울을 못 믿겠어서 버리기도 했다"라고 회상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3개월만에 38kg을 감량한 이하얀은 "생야채와 채소를 먹으려고 하고,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편이다. 한국식 식단과 서양식 샐러들을 함께 먹는다"며 자신만의 식습관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하얀은 1997년 배우 허준호와 결혼했지만 2003년 이혼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정원, '장난감 먹튀' 논란 사과 "정확히 기억 안나…부끄럽고 죄송"[전문]
- 함소원, 거짓 원산지 논란에 "제 탓...직원이 실수했다"[전문]
- 서정희 "어제 교통사고...운전할때 정신 바짝 차려야"[★SNS]
- 신정환 SNS로 근황 "1집 준비 중" [★SNS]
- '베테랑 좌투수 우드 SF행' 마감일 5일 남은 양현종, 줄어든 선택지
- 6년 고통 끝에 진실 얻은 반민정 "일상으로 돌아가게 추가 가해 멈추길"(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