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주차하다 차 박살내..♥남편 안 다친 것만으로 다행"[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자신의 실수로 파손된 차량을 공개했다.
김준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강아지들 안입는 옷이랑 이불들 기부물품 보내려고 우체국앞에 차 대다가 천장이 낮은곳인지 모르고 차 박살 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손된 차량의 모습이 담겨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김준희는 "좋은 일하려다 생긴일이니 그냥 웃지요 허허. 신랑이랑 안 다친 것만 해도 다행이다 생각해요"라고 위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자신의 실수로 파손된 차량을 공개했다.
김준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강아지들 안입는 옷이랑 이불들 기부물품 보내려고 우체국앞에 차 대다가 천장이 낮은곳인지 모르고 차 박살 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손된 차량의 모습이 담겨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김준희는 "좋은 일하려다 생긴일이니 그냥 웃지요 허허. 신랑이랑 안 다친 것만 해도 다행이다 생각해요"라고 위안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해 5월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이금희, 정우성에 공개 사과 “진심으로 죄송..전화 끊고 울었다” (어쩌다 어른)
- 박미선 "담배, 끊는게 아니라 참는 것…어느 순간 생각나더라"
- '송중기 ♥케이티', 출산 임박했나? 아기 옷 선물 받아 작접 교환까지
- 김준호♥김지민, 새벽 2시에 다퉜다가..“보지 말자”
- 男 격투기 선수에 가슴공격 당한 女 춘리, 입 열었다 “정당한 대결, 불만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