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신곡 'Love So Sweet' MV 티저 공개

입력 2021. 1. 15. 1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리블렛이 달콤한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소속가수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달콤한 사탕을 끌어안은 채 잠들어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체리블렛은 신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의 일부로 추정되는 중독성있는 휘파람 소리를 신나게 즐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체리블렛이 달콤한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소속가수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달콤한 사탕을 끌어안은 채 잠들어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체리블렛은 신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의 일부로 추정되는 중독성있는 휘파람 소리를 신나게 즐기고 있다. 사랑스럽고 달달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는 행복함을 선사하며 5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체리블렛의 신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은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들로 구성돼 있다. 바람이 나뭇잎을 스칠 때 나는 20dB 소리만큼이나 간지럽고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체리블렛 미니 1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