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걸그룹 woo!ah!(우아!), 탄탄한 팀워크 자랑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15. 18:32
[스포츠경향]
걸그룹 woo!ah!(우아!)가 ‘뮤직뱅크’에서 MZ세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woo!ah!(우아!)는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싱글 2집 후속곡 ‘I Don’t Miss U’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woo!ah!(우아!)는 스쿨룩 콘셉트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다섯 멤버들의 러블리한 비주얼과 활기찬 에너지는 보는 즐거움을 더했고, 탄탄한 실력과 여유로운 표정연기가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woo!ah!(우아!)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안무와 서로를 향한 눈 맞춤 등으로 완벽한 팀워크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후속곡 ‘I Don‘t Miss U’는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노래다. 이 곡을 통해 woo!ah!(우아!)의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시를 확인할 수 있다.
woo!ah!(우아!)는 ‘I Don’t Miss U’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