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온앤오프 합류 예능 3년 만에 복귀'

조준원 2021. 1. 15.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과 자신의 진솔한 모습(OFF)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온 초아의 ON, OFF 모습과 활약 예고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온앤오프' 제작진은 "초아씨는 최근 복귀와 함께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다며, 3년여 만에 처음 출연하는 방송으로 '온앤오프'를 선택해줬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초아씨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온앤오프'는 오는 2월 중 다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준원 기자]

사진=그레이트엠 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과 자신의 진솔한 모습(OFF)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지난해 첫 방송된 이후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일상과 속마음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온앤오프’는 오는 2월 보다 풍성하게 재단장해 돌아올 예정으로, 기존 멤버 성시경에 엄정화가 새롭게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가수 초아가 '온앤오프' 멤버 합류를 확정해 눈길을 끈다. 초아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3년만이다. 초아는 '사적 모임' 멤버로 합류해 진행을 맡은 엄정화, 성시경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온 초아의 ON, OFF 모습과 활약 예고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온앤오프' 제작진은 "초아씨는 최근 복귀와 함께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다며, 3년여 만에 처음 출연하는 방송으로 '온앤오프'를 선택해줬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초아씨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온앤오프'는 오는 2월 중 다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앞서 AOA출신 초아는 직업이 뮤지컬 배우,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AOA 멤버였다.과거 어린시절에 가수의 꿈을 키웠고 SM엔터테이먼트 오디션만 15번 떨어지구,이후 JYP엔터테이먼트 2기 오디션 파이널까지 갔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고 굿엔터테이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이후 '주니엘'의 소개로 FNC엔터테이먼트에 들어가게 되었고 2012년 7월 30일 AOA싱글앨범으로 데뷔하게 된다.

AOA 초아는 2017년 6월 22일 자신의 SNS로 AOA 탈퇴선언을 하였다.이유는 불면증과 우울증이라고 한다.탈퇴 후 2017년 7월 한 팬사인회를 했으며 여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안정적인 노래실력과 팀에서 좋은 가창력을 가졌던 초아의 과거사진을 돌아보자.

몸매 드러난 초밀착 의상(16년 05월)


짧아도 너무 짤은 핫팬츠 공항패션(16년 07월)


완벽한 비율(16년 09월)


한파에도 하의실종(17년 01월)


초미니로 시선강탈(17년 02월)


오늘도 예쁨(17년 02월)


AOA 탈퇴후 첫 공식석상(17년 07월)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