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딸기 디저트 2종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 15.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계절에 어울리는 딸기 디저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는 '베리베리 딸기라떼'와 '소프트크림 딸기컵' 2종이다.

미니스톱은 제철 과일을 사용한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계절에 어울리는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개발했다.

미니스톱의 대표 디저트인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소프트크림 딸기컵'은 고소한 우유맛이 특징인 소프트크림 밀크컵에 딸기 퓨레를 함께 담아낸 디저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계절에 어울리는 딸기 디저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는 ‘베리베리 딸기라떼’와 ‘소프트크림 딸기컵’ 2종이다.

미니스톱은 제철 과일을 사용한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계절에 어울리는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개발했다. 

두 가지 디저트는 과육을 느낄 수 있는 딸기 퓨레(puree)를 사용했다. 과일을 통째로 으깨서 만든 기존의 퓨레에서 한발 더 나아가 슬라이스방식을 사용해 신선한 과일의 식감이 살아있고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이 계절에 어울리는 딸기 디저트를 출시했다. (미니스톱 제공)

‘베리베리 딸기라떼’는 딸기 퓨레와 섞여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는 우유와 씹히는 딸기과육이 잘 어우러진 상품이다.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스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의 풍미와 함께 과육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00원

미니스톱의 대표 디저트인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소프트크림 딸기컵’은 고소한 우유맛이 특징인 소프트크림 밀크컵에 딸기 퓨레를 함께 담아낸 디저트다. 소프트크림과 딸기 퓨레를 섞으면 소프트크림 사이에 딸기 과육이 스며들어 부드러운 소프트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00원

미니스톱 FF1팀 전수민MD는 “겨울부터 봄까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화려한 색감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디저트를 개발했다”라며 “따뜻한 봄의 생기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두 가지 딸기 디저트를 즐겨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12일 배달의 민족 ∙ 19일 요기요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코로나19시대, '프랜차이즈업계' 온라인 SNS 공략이 필요해
7번가피자, 2021년에도 지속적으로 가맹점 확대나서
2021 창업트렌드에 최적화된 카페창업 '바빈스커피' 주목받는 이유
파파존스 피자, 올해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판매 연장
[머니S 주요뉴스]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성민♥김사은, 19금 스킨십… "키스는 이렇게"
"지갑 없어요"… 문정원, '장난감 먹튀' 내막은?
"빨리 옷 입어!"… 걸그룹 멤버, 넘치는 볼륨감 '헉'
男 배우 "여친과 성관계중 OOO 즐긴다"… 충격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