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새해 대규모 이벤트로 기존·신규 회원 모두 잡는다

경기=김동우 기자 입력 2021. 1. 15. 17:30 수정 2021. 1. 19.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가장 먼저 16일부터는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화성시 지역 할인 10% 이벤트가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지역 할인 이벤트 배너. / 자료제공=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각 지역별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가장 먼저 16일부터는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화성시 지역 할인 10% 이벤트가 시작한다.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23일부터 29일까지는 파주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 30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는 오산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로 이어진다. 다만 모든 주문에서 쿠폰은 하나만 적용 가능하다.
이와 별개로 서비스 지역 확대를 앞둔 ‘배달특급’은 21일부터 일주일간 신규 가입 회원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1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도 발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1월 19일과 26일 2번의 화요일에 ‘지·화·자(지역화폐로 결제하자) 좋다! 배달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화폐로 결제한 회원에게 10%의 할인 쿠폰을 추후 지급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기존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발급될 예정이다.
이밖에 20일에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 등도 차례대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성시 소비자들부터 지역 할인 이벤트를 시작해 각 지역 기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말련했다”며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넉넉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배달특급’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등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특급’은 출시 한 달 만에 총 가입자 11만명, 총 누적 거래액 30억원을 돌파하며 배달앱 시장에 신선한 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김태희 저리가"… 서울대 여신, 침대에서 '헉'
얼굴보다 더 큰 가슴?… 유화, 속옷 셀카 '와우'
침대에서 유혹?… 아유미, 은근 드러난 가슴 '어머!'
오승아, 하반신 노출 '아찔'… 누워서 뭐해?
박봄, 체중 감량 후… 초미니스커트 '깜짝'
문정원·이휘재 부부, 왜 이러나… 이번엔 마트?
'제주도 송훈랜드' 어디?… 송훈 오열, 왜?
진미령 "전유성과 혼인신고 안 했어요"… 깜짝 고백
'복면가왕' 보물상자 정체는… 최근 핫한 여가수?
신현준, 전 매니저 갑질 논란 입열었다

경기=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