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 이웃사랑 보청기 후원

남양주=김동우 기자 입력 2021. 1. 15.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호평동 소재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대표 한지석)에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전달했다고 15일 전했다.

이영재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티콘보청기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오티콘 보청기 한지석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우신 분들에게 저의 작은 재능을 기부할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기쁘다. 보청기를 통해 삶의 행복을 되찾고 기뻐하시 분들을 보면 항상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호평동 소재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대표 한지석)에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전달했다고 15일 전했다. / 사진제공=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호평동 소재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대표 한지석)에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전달했다고 15일 전했다.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은 청각이 좋지 않은 분들을 위해 무료 청각검사를 실시하고 그 중 생활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보청기를 후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영재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티콘보청기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오티콘 보청기 한지석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우신 분들에게 저의 작은 재능을 기부할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기쁘다. 보청기를 통해 삶의 행복을 되찾고 기뻐하시 분들을 보면 항상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티콘보청기 한지석 대표는 2013년 개업 후 약 8년 동안 60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증하여 2020대한민국 자원봉사 대상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성민♥김사은, 19금 스킨십… "키스는 이렇게"
"지갑 없어요"… 문정원, '장난감 먹튀' 내막은?
"빨리 옷 입어!"… 걸그룹 멤버, 넘치는 볼륨감 '헉'
男 배우 "여친과 성관계중 OOO 즐긴다"… 충격
'인간샤넬' 제니, 흑백 여신… 고혹美 넘쳐
한소희, 청순 러블리 매력… "겨울에 더 예쁘네"
이시영, 가죽바지 소화력 갑 '시크美 철철'
심은진, 홍인영母와 설전… "일 크게 만들면"
제작진에 상금 나눠줬다가… 경찰 조사받은 장성규

남양주=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