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방송서 첫 팝송 가창 'You Raise Me Up'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15. 16:50
[스포츠경향]
가수 송가인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자신의 보컬 ‘클래스’를 입증한다.
송가인은 15일 밤 12시 4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유스케)에 출연하여 ‘장르 올인원’ 가수로 매력을 펼친다.
송가인은 방송 최초로 ‘You Raise Me Up’ 무대를 선보인다. 그동안 발라드, 국악,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장르 한계가 없는 가수’라는 극찬을 받았지만 ‘팝송’을 부르는 건 처음이다. 선공개 영상은 이미 ‘팝송까지 송가인화 한다’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 ‘트로트의 세계화’, ‘퓨전 트롯’의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꿈’도 선보인다. ‘꿈’ 무대는 삼고무, 대북, 북청사자놀음 그리고 기타리스트의 선율을 한 무대에 담아, ‘한 편의 대서사’가 깔린 ‘명작’같다는 평으로 연일 화제다. 이에, MC 유희열은 ‘스케치북에서 사자탈춤은 최초’라며 기대를 안고 무대를 관람했다. 유희열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는 스태프까지, 무대가 끝난 후에도 긴 여운으로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장르가 송가인’이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얻으며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6일 정규 2집 ‘몽(夢)’을 발매 한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출연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징어 게임2’ 오늘 공개, 전세계는 이미 ‘오겜앓이’ 중
- [종합] 충주맨, ‘은퇴’ 발언 여파 컸나…‘라스’, 시청률 4.6% 터졌다
- [종합] ‘나는 솔로’ 연봉 2억 수의사·행시 수석·퀸 옥순···
- [종합] 아이유♥이종석, 2024년 연말 맞아 나란히 선행…마음씨도 닮았네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뉴진스, 눈물·희망의 뉴스쇼···팀 이름은 없었다
- 쓰러진 고현정 근황 “많이 회복…메리크리스마스~”
- [종합] 김준호 “♥김지민, 방송에서 프러포즈 원하지 않았는데…미안”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
- 개념 없는 ‘미스터트롯’…술·이성 잘못 배운 남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