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에게' 3차 티저 영상 공개 '본격 출격'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 출격을 앞둔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를 향한 기대 지수를 높이는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월 22일 첫 공개되는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가 감성미 넘치는 1차, 2차 티저 영상에 이어 그 대미를 장식한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차와 2차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전세계 열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 출격을 앞둔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를 향한 기대 지수를 높이는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월 22일 첫 공개되는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가 감성미 넘치는 1차, 2차 티저 영상에 이어 그 대미를 장식한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손우현과 김강민은 완벽한 비주얼과 타고난 재능으로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만들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장면이 가득 담겨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남자의 짜릿한 순간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 지수를 상승시킨다.
무엇보다 두 주인공이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담은 영화 예고편 같은 감성적인 영상미와 달콤한 대사, 예측 불가능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아슬아슬한 전개가 역대급 BL 장르 웹드라마를 예고했다.
‘나의 별에게’는 우리나라 최초의 BL 웹드라마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연출한 황다슬 감독과 손우현, 김강민, 전재영, 뉴키드 진권 등 웹드라마계의 프린스로 꼽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작품이다.
1차와 2차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전세계 열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자해하는 아들 사연에 '금쪽 처방' 공개
- '트러블러' 이용진-이진호, 서촌 명소 대방출 '옛 골목길 정취 그대로'
- '집사의 선택', 서경석 진행 18일 첫방…대치동과 김포 부동산 비교
- '1호가 될 순 없어' 최수종, 중간점검 급습...'초코양락'에 기대감 드러내
- ‘결혼작사 이혼작곡’ 능력x외모x인성 완벽한 아내들의 ‘시크릿 토크’ 포착
- '현빈♥' 손예진, 40번째 생일+데뷔 20주년 '겹경사' [전문]
- '전참시' 이시영, 붕어빵 아들 최초공개! 러블리 '한도 초과'
- 40kg 감량 이용식 딸 이수민, 성형했나…"난 인공잔디"
- 이경규 "개한테 엉덩이 물려가며 촬영 했는데…눈탱이 맞아"
- 조덕제, 반민정 2차 가해로 법정구속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