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화보, 고혹적 눈빛+우아한 비주얼 '여신 자태'

신영은 2021. 1. 15.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우아한 여신 비주얼로 맥앤지나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 1&2월호는 배우 이민정과 '불새 2020'의 주인공 홍수아와 서하준이 커버를 장식했다.

한편, 맥앤지나의 부록은 코로나-19 필수품 강남이스트의 '마이 핸디 클렌저'와 고보습 탄력 '투엑스 아쿠아 리프팅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이민정이 우아한 여신 비주얼로 맥앤지나 커버를 장식했다.

이민정은 60년 역사의 여성 란제리 비비안의 뮤즈가 된 만큼 ‘잇츠 마이 핏(It’s My Fi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당당하고 우아한 라인의 핏을 살려 화보 콘셉트를 소화했다.

그녀는 “비비안의 뮤즈로 발탁된 후 기분 좋은 자부심도 생겼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나도 노력하겠다.”라며 비비안의 새 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비비안 제품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여성의 가슴 라인을 잘 살려주는 섬세함까지 갖추고 있다”며 비비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작년 드라마에 이어 올해에도 영화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민정은 “가족은 내가 살아가는 원동력이자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가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모든 분이 힘들었던 2020년을 넘기고 2021년에는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바란다. 무탈하게 영화 촬영이 마무리되어 영화관에서 모든 분을 뵐 수 있길 바란다”고 새해인사를 전하며 새로 나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 1&2월호는 배우 이민정과 ‘불새 2020’의 주인공 홍수아와 서하준이 커버를 장식했다. 최근 틱톡커로 핫한 지석진과 뉴욕 카네기홀을 휩쓴 아티스트 파파금파, 2021라이징스타 배우들, 비비안걸 콘테스트 참가자들의 화보와 겨울 골프의 매력이 프로들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맥앤지나의 부록은 코로나-19 필수품 강남이스트의 ‘마이 핸디 클렌저’와 고보습 탄력 ‘투엑스 아쿠아 리프팅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이번 맥앤지나 민정호와 수아·하준호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고 1월 18일부터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hinye@mk.co.kr

사진ㅣ맥앤지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