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유주, 컴백 쇼케이스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리블렛 유주가 자가격리로 인해 오는 20일 열리는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다"며 "이에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다"고 밝혔다.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다”며 “이에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됐다”라며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체리블렛 유주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습니다.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입니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입니다.
추후 아티스트의 상황 및 스케줄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해서 집샀는데, 한달만에 1억 폭락"…대세하락기?
- 法, 박원순 성추행 인정에 나경원 "후보 낸다는 與 뻔뻔해"
- 남의 집 들어가 나체로 쉬던 남성 체포
- “정인이, 울면 극심한 고통 찾아와 울지도 못했다”
- 반민정, 조덕제 실형에 "6년간 큰 고통, 전부 잃어…뜻깊은 선례로 남길"[전문]
- [언팩2021]"얼굴은 완전히 다른데"…아이폰 기능 품은 ‘갤럭시S21’
- 김상교, 효연 "못봤다"는데도 "승리랑 친하니까"
- 비트코인 비번 까먹은 美 남성, '2600억' 날릴 위기
- 사과하고 법정가도…윤서인 ‘막말사(史)’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논란 언급 "개에게 물려가며 번 돈 한 푼도 못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