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21' 베일 벗었다.."사전예약 봇물, 어디가 싸지?"

최동현 기자 2021. 1. 15. 14: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TV홈쇼핑 '갤럭시S21' 사전예약 돌입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ICT멀티플랙스 T팩토리에서 갤럭시S21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15일부터 21일까지 갤럭시S21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삼성전자가 15일 올해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를 공개한 것과 동시에 유통업체들도 일제히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쿠팡과 이베이코리아, 위메프, 11번가, 현대홈쇼핑 등 온라인 쇼핑 채널들은 일제히 파격 할인 혜택을 내걸고 갤럭시 팬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갤럭시S21 기본 모델 출시 가격은 99만원대로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원 이하로 책정된 것은 '갤럭시S9' 이후 3년 만이다.

가격은 낮췄지만 성능은 더 화려해졌다. 카메라 인공지능(AI) 기술을 전작보다 대폭 강화하고,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스마트폰 모든 부위가 매끄럽게 이어지는 '컨티어 컷' 디자인도 승부수다.

(쿠팡 제공)© 뉴스1

◇쿠팡, 15% 로켓 할인…파손보험·중고폰 처분까지

쿠팡은 이날부터 21일까지 '갤럭시S21' 자급제 모델과 KT, LG U+ 통신사 모델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대상은 Δ갤럭시S21(6.2형) Δ갤럭시S21 플러스(6.7형) Δ갤럭시 S21 울트라(6.8형) 3종이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 8개 카드사 이용자는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파손보험도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다.

신형 스마트폰을 사면서 중고폰을 함께 처분하는 것도 가능하다. 쿠팡 '중고폰 보상판매'를 신청하면 중고폰 시세 조회, 최고가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1

◇G마켓·옥션·G9 최대 15% 할인…"갤럭시 워치3 반값"

이베이코리아도 G마켓, 옥션, G9 3개 플랫폼을 통해 '갤럭시S21' 시리즈 사전 판매에 나섰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갤럭시 워치3'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먼저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S21을 구매한 고객은 15%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옥션은 전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G9는 현대, KB국민, 농협NH 3개 카드사에서 최대 30만원(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갤럭시 워치3'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Δ클래스 101 '영상 편집 수강권' Δ유튜버 경식스필름의 '스마트폰 하나로 영상 만들기' 강의 수강권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11번가 제공)© 뉴스1

◇11번가 "SK텔레콤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하세요"

11번가도 이날 삼성전자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자급제 모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1번가는 사전예약 기간 신한·삼성·현대·KB국민·하나·NH농협·우리·씨티 8개 카드사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5% 할인쿠폰(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SK텔레콤과 연계한 요금제도 마련했다. 11번가에서 갤럭시S21 시리즈 등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SK텔레콤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 요금제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약정 조건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요금제 가격은 3만8000원에서 최대 6만2000원이다.

© 뉴스1

◇위메프, 최대 15% 할인 혜택

위메프는 오는 21일까지 '갤럭시S21 시리즈'를 최대 15% 할인가에 사전 예약 판매한다.

먼저 갤럭시S21을 사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11% 할인 쿠폰을 일괄 지급한다.

국민, 농협, 신한, 현대, 우리, 전북 6개 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차이, 메프페이 4개 간편결제 고객은 4%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제공)© 뉴스1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열고 판매 방송

현대홈쇼핑은 이날 오후 6시 KT와 손잡고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갤럭시S21'의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에서 갤럭시S21을 구매한 고객은 개통일로부터 7일간 무료 반품 서비스가 보장된다. 또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최대 20만원)를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