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알고보니 52만 요리 크리에이터 "셰프로 인정 받고 싶다" ('볼빨간 신선놀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 역대급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다.
20년 차 일식 셰프이자 여러 방송을 통해 실력이 입증된 스타 셰프의 등장은 모든 도전자를 긴장하게 했다.
아이돌계 요리 금손으로 알려진 송윤형은 52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늘만큼은 아이돌이 아닌 셰프로 인정받고 싶다"고 밝힌 송윤형은 과연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 역대급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다.
'저 세상맛' 레시피를 찾기 위한 신개념 블라인드 요리쇼 MBC '볼빨간 신선놀음. 전국 각지에서 자신의 사연이 담긴 신박한 레시피를 들고 모여든 가운데, 예상치 못했던 역대급 도전자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등장만으로 촬영장을 술렁이게 만든 사람은 바로 '마스터 셰프 코리아' 초대 우승자인 '김승민 셰프'. 20년 차 일식 셰프이자 여러 방송을 통해 실력이 입증된 스타 셰프의 등장은 모든 도전자를 긴장하게 했다.
이어 한류스타 아이콘(iKON)의 멤버 '송윤형'도 모습을 드러냈다. 아이돌계 요리 금손으로 알려진 송윤형은 52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늘만큼은 아이돌이 아닌 셰프로 인정받고 싶다"고 밝힌 송윤형은 과연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역대급 도전자들. 이들 중 '저세상 맛'을 보여주고 금도끼를 차지한 도전자는 누구일까? 오늘(15일) 밤 9시 45분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