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제작진 "조병규, 경이로운 소문 입증하기 위한 훈련 시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CN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가 각성과 동시에 본격적인 '융의 땅 컨트롤러'에 시동을 건다.
15일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조병규(소문)의 '융의 땅 컨트롤러' 스틸을 공개해 그의 경이로운 레벨업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CN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가 각성과 동시에 본격적인 '융의 땅 컨트롤러'에 시동을 건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앞서 방송된 12회는 10.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OCN 개국 이래 첫 10% 시청률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경이로운 소문'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또 다른 스틸에서 조병규는 자리에 털썩 주저앉은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체력을 소진한 듯 온 몸이 땀 범벅이 됐지만 눈빛만은 강렬하게 빛나고 있다. 과연 조병규가 각고의 노력 끝 에 융의 땅 지배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조병규의 회심의 반격에 기대가 높아진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13회는 1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C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여배우 2차 가해'...조덕제, 징역 1년 2개월 '법정구속'
- 오스카 후보작 유력 '미나리', 3월 개봉 확정
- 뮤지션 커플 탄생...긱스 루이♥유성은, 2년째 열애 중
- 김지원 아나운서, KBS 퇴사 “한의대 진학 도전... 될 때까지 할 것”
- [Y이슈] 효연·SM, 김상교 저격글에 "일했을 뿐·억측과 오해" 일축
- [속보] 공수처 수사관 차량, 곧 한남동 관저 도착 예상
- [속보] 공수처, 윤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위해 과천청사 출발
- 대통령경호처 "적법절차 따라 경호조치 이뤄질 거라는 입장 변함없어"
- 이재명 '선거법' 항소심 23일 시작...변호인 선임 아직
- "멈춰, 멈춰!"...농구 국대 여준석 탄 전세기, 대형사고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