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에 "금시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을 부인했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14일(현지시간)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복귀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데드라인은 소식통을 빌려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 역할을 맡아 최소 하나의 마블 히어로물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의 주연과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을 부인했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14일(현지시간)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복귀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데드라인은 소식통을 빌려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 역할을 맡아 최소 하나의 마블 히어로물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나 ‘스파이더맨:홈커밍’에 등장한 것 같은 형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소식에 대해 마블이 답을 하지 않았다고도 덧붙였다.
하지만 크리스 에반스는 SNS에 “News to me”라는 글로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의 주연과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직격인터뷰]김지원 아나운서 "KBS 퇴사, 한의대 진학 위해"
- 유흥업소 마담 "승리 아닌 유인석 요청에 성매매 알선"[MK현장 종합]
- `아침마당` 진성 "아내 다리 부러져…1년 6개월 치료받아야"
- `땅만 빌리지` 윤두준, 땅 빌리고 성장 얻고
- ‘뉴욕댁’ 이진, 킹콩by스타쉽과 전속계약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